• TODAY : 2명 / 167,041명
  • 전체회원:2515명
 

이벤트정보

입주민 여러분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게시판입니다.

제목 열교환기 세정 업체선정 입찰공고[2022년7월13일]

열교환기 세정 업체선정 입찰 공고

 

1. 단지개요

1)단 지 명 : 배곧한라비발디캠퍼스1차아파트

2)소 재 지 : 경기도 시흥시 배곧127-15

3)건축물 사용승인 : 2017824

4)단지규모

*연면적 : 439,567.8456

*12개동 2,701세대, 부대 및 복리시설

*지하주차장 :지하 1,2

2. 용역의 범위

. 공사내용 : 급탕 및 난방 열교환기 세관 작업

. 공사기간 : 202207~ 08

. 공사조건 :

중성세관제는 신품만 사용

(재활용 사용않됨, 중성 세관제 개봉시 ()의 입회하에 개봉한다.)

세관방법은 열교환기 제조사 장한기술의 유지관리 매뉴얼에 따라 진행

세관작업후 1년 이내 열교환기효율이 저하되면 발주자 요청시 각기당/1회에 한하여 세관작업을 무상으로 48시간 이내 재 실시토록 한다.

. 열교환기 현황 : 브레이징 열교환기

구분

수량()

규격

제조사

기계실

난방용

13

52-100

장한기술

2개소

급탕용

13

65-100

합계

26

-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낙찰제

4. 참가자격

(1)사업자선정지침 제26조 참가자격의 제한에 부합하는 사업자

(2)기계설비공사업 또는 난방시공업 면허 취득업체

(3)입찰공고일 현재 최근5년간 1500세대 이상 아파트 5건이상 브레이징 열교환기

세관공사 실적업체

(4)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현장설명회 일시 등

1) 2022. 7 .19 .() 15:00 관리사무실에서 설명 진행 후 현장답사 함.

2) 대리참석시 해당 업체 임직원임을 증빙하는 확인서 지참(위임장,명함과 신분증)

3)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입찰서 등 제출서류

1) 사업종류별로 해당법령에 따른 면허 및 등록증 사본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 등기부등본 (개인은 주민등록등본을 말함.)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전자발급 포함)

6)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 1

7) 입찰보증금 : 입찰가액의 5% 이상의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1

8) 행정처분 확인서 1(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9) 회사 소개서 1

10) 입찰공고일 현재 실적증명원(전화번호 및 날인 기재요망)

 

7. 서류접수 및 개찰일시

1) 서류 접수 마감 : 20227 25 () 17:00 까지

2) 제출 방법 : www.k-apt.go.kr에 파일로 제출

3) 개찰 일시 : 20227 26 () 오전 10시 이후 (관리사무소 입찰담당자)

8.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1-1505호 제6조제1항을 적용하며,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 입찰자에게 유선 또는 팩스로 통보함.

9. 입찰 관련 유의사항

1)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입찰관련사항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를 우선 적용함.

2) 입찰자는 국토교통부 고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낙찰자 통보일로 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거절 시에는 낙찰무효처리

및 입찰 보증금은 당 아파트로 귀속됨

4) 상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와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낙찰업체는 본 업체선정과 관련되는 모든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음

6)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7) 입찰참가 제출서류에 부정 또는 허위가 발견될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됨

계약체결 이전-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됨.

계약체결 후-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고 계약보증금 등으로 당 아파트의 손해를 배상처리하게 됨.

8)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el. 031-499-9047)

20227 13

 

위탁관리회사 아주관리 대표이사 김 창 현

대리인 한라비발디캠퍼스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8조제1항 관련)

입 찰 서

*참 가 번 호

 

입찰명칭

열교환기 세정 업체 선정

입 찰 가 액

금 원정 (W )

입찰보증금

금 원정 (W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성명)

 

* 대표자

성명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대리인 입찰시)

대리인

성명 ()

주민등록번호

 

주소(전화번호)

 

한라비발디캠퍼스아파트 관리사무소 귀중

구비서류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

- 입찰자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

기재방법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210×297(일반용지 60g/)



제목
  • 목록보기